KT “올레 마이월렛 가입하면 테마파크 공짜”

일반입력 :2012/08/23 16:21

정윤희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전자지갑 ‘올레 마이월렛’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및 혜택들을 제공하는 ‘올레 마이월렛 80일간의 혜택 여행’ 이벤트를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레 마이월렛’은 멤버십카드, 쿠폰, 신용카드 등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이벤트는 ‘마이월렛’ 신규 고객 전원에게 내달 14일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자유이용권과 내달 22일 쓸 수 있는 웅진 플레이도시 자유이용권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한다.

아울러 앱 내에서 롯데멤버스 멤버십 카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2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올레닷컴 내 ‘마이월렛’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천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00명에게 무료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들 이벤트는 오는 11월 7일까지 계속된다. 이벤트 참여는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가능하다.

채정호 KT 모바일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올레 마이월렛은 지갑 속에 있던 각종 카드와 쿠폰을 언제나 편리하게 보관하고 쓸 수 있게 해주는 통신금융 융합서비스”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마이월렛의 편리한 기능을 써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