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 후속작 '건즈2' 영상 공개

일반입력 :2012/08/07 12:03    수정: 2012/08/07 12:03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 중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건즈2는 건즈의 후속작이다. 건즈는 지난 2004년 공개 서비스 이후 동시접속자 8만 명을 기록하는 등독 특한 액션과 게임성을 선보여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건즈2의 영상은 진화된 액션성을 선보이기 위해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제작됐고 전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든 된 그래픽을 비롯해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 주요 액션 특징을 담아냈다.

관련기사

또한 건즈2에서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사일런트 어벤저(Slient Avenger), 건슬링거(Gunslinger), 실드 트루퍼(Shield Trooper)의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각 캐릭터 별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타 게임과는 다른 차별성을 느끼게 해드리기 위해 이번 신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달 내에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