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게임 ‘다크에덴’ 신규 던전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2/08/01 15:31    수정: 2012/08/01 15:31

여름이면 공포게임이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는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신규 던전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다크에덴에 신규 던전 '카밀라의 미궁'을 업데이트한다고 1일 밝혔다.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세 종족 간의 대결을 다룬 온라인 게임이다. 지난 2002년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에서도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던전 '카밀라의 미궁'은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한 룸 형식의 사냥터와 파티 플레이로 미션을 클리어하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

인스턴스 던전의 모든 미션을 완료해야만 보스 몬스터인 ‘카밀라'를 만날 수 있으며, ‘카밀라’ 공략 시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인 ‘릴리즈의 수정구’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최종 보스인 '카밀라'는 강력한 저주 계열의 마법과 광력 스킬을 사용하는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로 새로운 도전에 목말랐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동기와 성취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카밀라의 미궁'과 함께 주요 던전도 리뉴얼된다. ‘헬가든 타워’ 1층의 몬스터 개체 수가 증가하며 획득 경험치가 상향되고, 헬가든 십자가의 보상이 강화된다. 또한 ‘티포쥬’ 던전 1층과 2층의 획득 경험치가 상향되고, ‘루페르 섬’의 몬스터 난이도가 하락된다.

관련기사

'카밀라의 미궁' 업데이트를 기념한 '카밀라와 함께 인증샷 올리고 선물 받자!' 이벤트도 8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카밀라의 미궁에 입장해 카밀라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 1만원권을 선물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만의 짜릿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