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웹RPG ‘왕국’ 첫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2/07/24 15:59    수정: 2012/07/24 16:00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웹 RPG ‘왕국’의 비공개테스트를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왕국’은 천사, 용족, 인간, 요정 등이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을 받은 그림자 용을 퇴치해 왕국을 지켜낸다는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스토리를 소재로 다양한 퀘스트, 아기자기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 시스템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웹 RPG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의복을 바꿀 수 있는 천여 개의 종이인형을 조합하거나 백여 종의 펫과 이동 수단시스템 등 RPG 시스템 외 풍부한 즐길거리가 있다.

관련기사

이번 테스트는 다음 달 3일 15시부터 6일 12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왕국은 기존 삼국지 시리즈로 대표되었던 웹게임들과 다른 애니메이션 풍의 웹 RPG이다”며,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확인 및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