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의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통 2년 만에 200만 명의 방문객과 소통하는 결실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2년 동안 누적방문자 200만명 돌파는 B2B기업으로는 처음이다.
2010년 7월에 문을 연 ‘D군의 This Play’블로그는 개설 1년 2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후에도 하루 평균 4천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꾸준히 유입됐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4기 대학생 운영진 29명이 활동 중이다. 이웃신청과 RSS 등을 통해 블로그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블로거만 2천700여명에 달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RSS, 오픈 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창구를 통한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B2B 기업으로는 이례적인 단기간 방문자 200만 소통을 기념해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행사를 마련했다.
관련기사
- 티스토리에 나만의 블로그 지도 만든다2012.07.24
- 구글, '탈취정보 공개' 해커 블로그 차단2012.07.24
- 티켓몬스터, 공식 기업 블로그 열어2012.07.24
- 팬택, ‘혁신은 이런 것’ 블로그 오픈2012.07.24
10일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중 매일 2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서 정답을 맞춘 응모자중 2명을 추첨, 풀HD 해상도의 IPS기술을 채택한 22인치 LCD모니터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블로그와 연동된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매일 출제되는 퀴즈 세 문제를 풀면 정답자를 대상으로 매일 20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발표한다. 200만 돌파 축하 덧글을 남기는 사람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