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영화, 주인공 배우 누구?

일반입력 :2012/07/10 10:32    수정: 2012/07/10 10:34

김동현

오픈월드 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큰 인기를 누린 유비소프트의 ‘어쌔신크리드’를 소재로 한 영화의 주연 배우가 결정됐다.

10일 주요 외신에 따르면 어쌔신크리드 영화(가칭)의 주인공 배우로 최근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매그니토의 젊은 시절 연기를 맡은 마이클 패스밴더가 낙점된 것으로 밝혀졌다.

마이클 패스밴더는 ‘버스터즈: 거친 녀석들’을 비롯해 성중독에 대한 영화로 작품성과 화제를 동시에 몰고 온 ‘쉐임’ 그리고 최근 개봉한 프로메테우스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인기 배우다. 선 굵은 외모 속에 있는 다양한 감정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영화 어쌔신크리드에서 주인공인 데스몬드 역을 맡게 된다. 게임 속에서 데스몬드는 선조들인 알테어, 에지오 등의 인물로도 묘사되기 때문에 그는 1인 다역으로 영화 속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진 줄리앙 바로넷 유비소프트 모션 픽쳐스 대표는 “마이클 패스밴더는 우리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배우”라며 “그는 정말 다재다능한 멋진 사람이다. 그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극찬했다.

어쌔신크리드 영화는 유비소프트 모션 픽쳐스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아직 크랭크인 시점 및 개봉 일정 등은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