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INS, PC방 점주와 함께 봉사활동 펼쳐

일반입력 :2012/06/22 15:06    수정: 2012/06/22 15:06

네오위즈INS(대표 최관호)는 네오위즈 PC방 점주들과 함께 남이섬에서 시각장애인 대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시각 장애인과 나누는 사랑’으로 명명된 이 행사에는 네오위즈INS 임직원 및 PC방 점주 21명과 시각장애인 19명 등 총 4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시각장애의 불편함으로 평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없었던 시각장애인들에게 새로운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네오위즈INS 임직원 및 PC방 점주들에게도 나눔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네오위즈 PC방 점주 유성민 씨는 “작은 도움이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는 큰 힘이 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꼭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네오위즈INS 김선종 팀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삶의 즐거움을 전하는 사회 봉사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며 “앞으로도 PC방 점주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했다.

네오위즈INS는 자원 봉사 활동을 통해 PC방 점주들과의 교감을 높이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돌아보는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PC방 점주들에게는 봉사 활동 참가를 증명하는 ‘네오위즈 희망 나눔愛’ 현판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