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선물가게가 일촌 중심의 화면 구성으로 달라졌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일촌의 소망상자에 담긴 아이템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선물가게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신설된 메인 페이지의 '아이템이 필요한 내일촌' 메뉴를 이용하면 일촌의 생일뿐 아니라 일촌이 직접 소망상자에 담아놓은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바로 선물을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또 주간 판매가 많이 된 인기 아이템을 최상단에 배치하고 공감을 많이 받은 아이템을 우측 영역에 노출시켜 사용자들이 쉽게 인기 아이템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조합으로 미리 미니홈피를 꾸며보는 '코디하기' 기능을 첫 화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즐겨찾기 해둔 브랜드샵의 신상품 확인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싸이월드, 봉사-기부 공간 ‘사이좋은세상’ 개편2012.06.20
- 싸이월드 인기글 모아 보는 ‘싸이랑’ 오픈2012.06.20
- 스마트TV서 싸이월드 사진 보고 음악도 듣고2012.06.20
- 모바일 싸이월드에도 ‘선물가게’ 열렸다2012.06.20
정지현 SK컴즈 선물가게팀장은 이번 선물가게 개편이 일촌간 유대를 강화하고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선물가게를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싸이월드는 선물가게 메인 개편을 맞이해 인기 스킨 1주일 이용권을 도토리 1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사진이 담긴 아이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DSLR 등을 지급하는 '2030 사진테마 기획전'도 내달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