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국내 이동통신3사를 통해 스마트폰 ‘옵티머스LTE2’의 화이트 색상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후면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True HD IPS’ 디스플레이 사용자환경(UI)가 흰색이기에 검정바탕 UI 대비 편하고 전력 소모가 적다.
LG전자는 세련된 취향의 여성 고객과 젊은 층을 집중 겨냥한 화이트 제품을 통해 ‘옵티머스LTE2’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옵티머스LTE2’는 국내 최대 용량 2GB 램(RAM)과 2,150mAh 배터리,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UI, 무선충전방식 등으로 무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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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량도 출시 10일 만에 15만대를 돌파해 LG전자의 기대가 크다. LG전자는 ‘옵티머스LTE2’의 판매호조로 지난달 스마트폰 41만대를 팔았다. 월 판매량 역대 최고 기록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옵티머스LTE2 화이트가 여성 소비자와 젊은 층의 관심을 크게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