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의 숙박정보와 맛집정보를 네이트 지도에서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세계박람회 등으로 여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네이트 지도 내에 박람회장 주변의 핵심 지역정보를 담은 여수세계박람회 특집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특집페이지에서는 박람회장 주변 맛집 24곳과 민박, 펜션 등 숙박시설의 내부 모습을 인사이드 뷰를 통해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인사이드뷰는 실제 매장 내부를 360도 전 방위 촬영해서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로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네이트 지도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서울 주요지역과 경기, 인천을 중심으로 4천300여개의 업체와 제휴하고 있다.
박람회장 내부에 위치한 SK텔레콤관 역시 인사이드뷰를 통해 미리 살펴볼 수 있다. SK텔레콤관은 ‘행복구름(we_clould)’을 주제로 사람과 기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이 모두 행복해지는 미래상을 보여주는 콘텐츠들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네이트, 스타2 프로리그 생중계2012.05.25
- 네이트온UC, 1천500만 다운로드 돌파2012.05.25
- 네이트앱, 다음 눌렀다…‘판’ 덕분?2012.05.25
- 네이트 만화, 웹툰 중심으로 개편2012.05.25
특집페이지에서는 T맵과 연동한 실시간 길찾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마트폰에 T맵이 설치돼 있을 경우 해당 애플리케이션으로 바로 길찾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여수세계박람회 관련 뉴스와 정보는 물론 주요 전시관 위치도 특집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옥 SK컴즈 LBS팀장은 “이번 특집페이지로 여수 방문이 초행인 네티즌들도 인사이드뷰와 길 찾기 서비스를 통해 보다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