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 전시회 참가

일반입력 :2012/05/22 20:17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서초구청과 서울상공회의소 서초구 상공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2회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전시회에 CJ오쇼핑은 현재 추진중인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 ‘오! 즐거운 동행, 1사1명품’에 참여하는 5개 중소기업 상품을 전시한다. 이 기업들은 로봇청소기, 가정용 건강 베개, 체중조절식품, 디스크 치료기, 여드름 치료기와 같은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지만,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J오쇼핑은 전시회 참여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들에게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판로 확장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소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CJ오쇼핑은 지난 2월부터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오! 즐거운 동행, 1사1명품’ 방송을 매주 월요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디자인경영협회(KODAS)와의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방송을 통해 판로 개척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CJ오쇼핑 대외협력팀의 신윤용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은 올해 CJ오쇼핑이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라며 “앞으로 중소기업의 판로 확장과 홍보 지원 등 다방면에서의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과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