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는 사진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푸딩.투(pudding.to)’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포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딩.투는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닉네임과 칭찬 한마디를 댓글로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31일 간 포토레이스에 참여할 200여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참가자로 선정되면 내달 4일부터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푸딩.투를 이용해 ‘#페스티벌31’ 태그를 달아 총 31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KTH는 참가자들이 올리는 사진 중 매주 30장의 사진을 선정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소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해 미션까지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냅스 포토북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로모카메라를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 ‘카메라 전쟁’ 나선 포털…비장의 무기는2012.05.15
- 7일 만에 '100만'…'푸딩.투' 인기비결요?2012.05.15
- 푸딩.투, ‘인스타그램’ 뛰어넘는 성장세?2012.05.15
- 푸딩시리즈 3탄 ‘푸딩.투’ 출시…사진+SNS2012.05.15
윤세정 KTH 푸딩.투 PM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푸딩.투에서 다양한 사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푸딩.투는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 가입자를 돌파 현재 190만 가입자를 확보해 나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출시된 푸딩.투는 사진 후보정 필터와 멀티 레이아웃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연출하고 감정이나 현위치 등을 사진에 추가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진기반 SNS다. 출시 이후 60일 간 전세계 270개 도시에서 1일 평균 약 5만장의 사진이 업로드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