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구본준)가 디오스 냉장고 전속모델 김태희를 주제로 한 온라인 사이트 ‘김태희닷컴’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연예인 이름을 딴 닷컴 홈페이지는 각종 스캔들이 일어날때마다 누리꾼들의 성토가 일어나는 공간으로 사용됐다. 그러나 LG전자가 이러한 연예인닷컴 페이지를 마케팅에 활용해 눈길을 끈다.
LG전자는 ‘김태희닷컴’은 국내 업계 최초로 전자제품 브랜드가 스타의 이름을 직접 걸고 진행하는 양방향 사이트다. 방문자가 메인페이지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김태희가 등장해 검색어에 대한 답변을 해준다. 예를 들면 방문자가 ‘매직 스페이스’를 검색창에 입력하면 김태희가 ‘매직 스페이스’와 일반 홈바의 사이즈를 직접 비교하는 영상을 보여준다.
LG ‘디오스’ 냉장고 관련 키워드 외에도 ‘엄친딸’, ‘남자친구’ 등 모델 김태희 관련 키워드도 검색할 수 있다. 김태희가 ‘매직 스페이스’ 6음절로 절대 음감에 도전하는 모습, 막춤을 추는 모습 등 각종 영상도 준비했다.
LG전자는 ‘김태희닷컴’ 사이트 운영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색창에 ‘매직 스페이스’ 및 ‘세계 최대 870L 대용량’을 입력해 영상 답변을 확인하면 응모된다.
관련기사
- LG전자, '난방 걱정 뚝' 천장형 에어컨 출시2012.04.24
- LG전자, ‘옵티머스 3D 맥스’ 해외 출시2012.04.24
- LG전자, 1·2차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2012.04.24
- LG전자 광파오븐, '유치원 체험학습' 이벤트2012.04.24
LG 디오스 ‘김태희닷컴’은 오는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김태희닷컴’은 LG ‘디오스’ 냉장고의 기술력을 더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라며 “LG전자가 제공하는 고객 가치를 차별화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