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태블릿PC등 고품질의 다양한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슈피겐SGP가 새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거치가 가능한 폴리오s, 폴리오, 다이어리, 집팩 케이스와 스마트커버 장착 후 사용이 가능한 슬리브 케이스다.
폴리오S 케이스는 고품질의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정밀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매우 얇지만 견고한 폴리오타입의 케이스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기기를 사용할 때나 사용하지 않는 모든 순간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한다. 또한 기기 마이크, 스피커, 카메라, 단자 등 각 포트와 홀에 대한 적절한 마감처리로 기능성을 최대한 살렸다.
다이어리 케이스는 고품질 천연가죽을 사용해 일체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타입의 케이스다. 내부에는 미끌어지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적당한 시야각과 타이핑을 위한 편안한 각도를 제공한다.
집팩 케이스는 고품질의 인조가죽을 사용한 동시에 지퍼구조를 채용해 보다 안전한 기기 보관의 특성을 강조한 밀페형 케이스다. 내부에는 아애패드 사용에 필수적인 각종 동영상 감상과 앱 사용을 위한 시야각, 그리고 편안한 타이핑에 부족함이 없는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 슈피겐SGP, 카림라시드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2012.04.20
- SGP, 액세서리 전문 매장 '셀피쉬' 오픈2012.04.20
- SGP, 갤탭 10.1 라인반트 가죽 케이스 출시2012.04.20
- SGP, 아이폰4 화이트 '호환 가능'2012.04.20
슬리브 케이스는 천연가죽과 폴리우레탄의 장점을 모두 가진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충격과 긁힘 등으로부터 아이패드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커버는 물론이고 슈피겐SGP 스킨가드나 인크레더블쉴드를 부착하고도 사용이 가능하다.
슈피겐SGP는 측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패드용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