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은 네트워크 상에서 VoLTE 테스트를 위한 ‘PROLAB IMS/VoLTE’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드비전 PROLAB IMS/VoLTE는 상호운용성과 서비스 테스트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디바이스 성능, 호환성, 품질 테스트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이기종 디바이스와의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제공한다. 현재 퀄컴, SK텔레콤, LG전자 등이 품질보증을 위해 도입했다.
PROLAB IMS/VoLTE는 최종 사용자 경험 테스트 및 측정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출시 전에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게 한다. IMS 코어 및 IMS UE를 포함하며, 내장 테스트 케이스 및 사전에 기록된 미디어 스트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어바이어, 화상회의업체 라드비전 인수2012.04.05
- 라드비전, GETV 원격화상교육시스템 구축2012.04.05
- 라드비전, 안드로이드용 화상회의 출시2012.04.05
- 어바이어, 라드비전 인수로 '비디오' 확보?2012.04.05
독특한 음성 및 비디오 알고리즘 측정은 테스터들이 VoLTE 테스트를 자동화하며, 이를 통해 테스트 시간을 단축해 빠른 시간 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한다.
엘리 코헨 라드비전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는 “VoLTE의 실질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상호운용성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만 한다”라며 “ProLab VoLTE 솔루션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여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와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결해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