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리, 새 아이패드 케이스 7종 출시

일반입력 :2012/03/20 18:39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는 새 아이패드 스탠드 겸용 케이스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밝혔다.

북스탠드 3는 전면 커버를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다. 기울기는 2단계이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외피는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안감은 가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했다. 매그커버 3 역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죽 느낌을 최대한 드러낸 점이 특징이다.

슬림케이스는 봉제선이 겉으로 보이지 않게 제작됐으며 가죽에 헤어라인 문양이 새겨져있다. 이 제품은 커버와 케이스가 분리되지 않는다.

커버메이트는 전면 커버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뒷면 케이스는 투명한 소재를 적용했다. 이 제품 역시 커버와 케이스가 결합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스피커 부분의 앰플리파이어 구조를 적용해 새 아이패드 소리를 한 곳으로 모아준다.

쉘스탠드3는 스탠드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로나 세로 어떤 방향으로도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 가능한 하드케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스마트메이트3는 애플이 자체 제작한 스마트커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커버를 자석으로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케이스에 고정시키는 방식을 지원한다.

북스탠드DB는 TPU 소재로 개발된 하드쉘 플렉시블 케이스다. 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