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웹게임 은하대전,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2/03/19 16:30    수정: 2012/03/19 16:31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본 엔터크루즈(대표 김명균)가 개발한 SF장르 웹게임 '은하대전'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SF웹게임 은하대전은 제1차 대 우주 전쟁 이후 생존한 마스터를 생성해 자신의 세력을 키우며 우주를 정복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 웹게임은 게임 내 상세한 튜토리얼 제공으로 웹게임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를 통해 전투 훈장 및 명성 약탈과 자유로운 사령관 커스터마이징, 합성 등의 콘텐츠를 담아냈다.

여기에 은하대전은 자신만의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총 81종의 전함과 5종족의 사령관으로 각 전함의 특성과 배열, 사령관의 스킬 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독특한 맵 구조를 통해 이용자들은 우주를 직접 탐험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릭터생성 ▲튜토리얼 완료 ▲레벨5 달성 ▲레벨7 달성 ▲레벨10 달성 및 연합가입 등 총 5단계로 되어 있는 행성점령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 단계별 미션(행성 점령)을 달성할 때 마다 자원 및 코인 등을 100%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