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 참가자를 1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공개 서비스 전 마지막 테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테스트에서는 DK온라인의 강점인 공성전은 물론이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모집인원은 약 2만 명이다.
파이널테스트를 맞아 DK온라인에서는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DK연대기 이벤트’는 매일 주요 콘텐츠를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길드 이벤트’로 길드 명성치 랭킹 1위부터 5위까지 상위 길드에게 길드 모임을 할 수 있는 정모비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자신이 속한 길드의 소개글을 길드 홍보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개 길드에게도 모임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SG인터넷’ 설립..통근 움직임2012.02.0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
마지막으로 DK온라인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터 이용자를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비공개에 참여한 테스터에게는 파이널테스트 참가권을 최대 3개까지 부여해 친구를 추천하면 함께 파이널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 최우승 마케팅 팀장은 “첫 번째 테스트 이후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파이널테스트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DK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주변 친구, 동료들과 함께 DK온라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