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일반입력 :2012/01/06 14:02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 원장 양유석)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CA는 전년 대비 2.5점 상승한 91.5점을 획득하면서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4등급(우수·양호·보통·미흡)으로 분류되며 90점 이상이면 우수등급에 해당된다.

또한 KCA는 국민체감도 조사에서 준정부기관(82개) 평균 53.5점 대비 2.2점 높은 55.7점을 받아 ‘중상위’ 등급으로 분류됐다. 이번 결과는 상위(20%), 중상위(30%), 중하위(30%), 하위(20%) 등급으로 나눠 발표됐다.

지난해 첫 실시된 공공기관 국민체감도 조사는 간접고객인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전화조사를 통해 전국 7개 권역에 걸쳐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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