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대표 이경한)는 CJ CGV(대표 김주형)과 영화 콘텐츠 제공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제휴로 야후 사용자는 CJ CGV가 공급하는 다양한 영화 관련 콘텐츠와 서비스를 ‘야후 영화정보’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새로 선보이는 야후 영화정보 서비스는 ▲무비 차트 ▲최신작 프리뷰 ▲네티즌 영화 리뷰 ▲영화 뒷이야기 ▲씨네마 매거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각 메뉴에서는 개봉 영화 리뷰, 실시간 영화 예매순위, 영화 관람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관심 있는 영화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버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야후 사이트를 통해 CJ CGV 영화 예매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 야후코리아, '야후 셀렙' 론칭 파티 개최2011.12.22
- 야후코리아, 이경한 신임 대표 선임2011.12.22
- 야후코리아 직원, 옥상서 물폭탄 맞은 사연?2011.12.22
- 야후코리아 “거기걸스 12기 찾아요”2011.12.22
야후코리아는 영화 관련 콘텐츠 강화뿐만 아니라 CJ CGV와 공동 프로모션, 사용자 만족도 제고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CJ CGV는 자사의 콘텐츠를 보다 많은 누리꾼들에게 제공하는 채널을 확보하고, 고객 서비스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되었다.
이경한 야후코리아 대표는 “CJ CGV와의 제휴로 사용자가 양질의 영화 관련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야후코리아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보다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