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 ‘트로이’ CBT사이트 오픈

일반입력 :2011/12/01 18:00    수정: 2011/12/01 18:01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 ‘트로이’의 비공개테스트(CBT) 사이트를 오픈하고 프리뷰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BT사이트는 다양한 게임정보 콘텐츠를 통해 테스트 전 이용자들이 ‘트로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주 새로운 주제로 트로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줄 ‘GM T타임’과 이용자간 자유로운 소통 역할을 할 ‘아고라’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본격적인 CBT에 앞서 실시되는 프리뷰 테스트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다. 테스터 참가신청은 1일부터 13일까지며 3천명의 당첨자가 오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테스터 당첨자는 앞으로 진행될 CBT테스트에도 바로 참여 가능하다.

회사측은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CBT사이트 오픈 기념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프리뷰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 테스트에 참여해 3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비타민음료와 앞으로 진행될 CBT에서 사용 가능한 ‘에리스의 황금사과’를 증정한다.

또한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 2개 이상 2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CBT에서 사용 가능한 ‘아테나의 보석상자’와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 CK백팩을 선물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프리뷰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확인 및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을 점검해 보다 완성도 높은 CBT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로이는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개발작으로 트로이 전쟁이라는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진영간 명확한 대립 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 중심의 전술형 온라인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