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과 비즈테크앤엑티모(대표 김종도, 이하 BnE)가 ‘SAP 전사적 자원 관리(ERP) 사용 고객을 위한 데이터베이스(DB) 보안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8월 SAP 보안인증을 획득한 펜타시큐리티 DB보안 솔루션 ‘디아모’를 BnE와 함께 SAP ERP보안사업을 통해 제공하게 됐다. 또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대기업과 중견 및 중소기업의 SAP ERP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효과적인 제품을 위한 분석 및 방안 설계 ▲제품 추가기능 개발 ▲제품 마케팅 전략 수립 ▲제품 영업 및 기술지원 체계 구축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국내외 SAP ERP사용고객에게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 보호와 함께 비즈니스의 안정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면서 “양사가 함께 다각적이며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도 비즈테크앤엑티모 대표도 “펜타시큐리티와 BnE가 개발한 SAP ERP 보안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의 보안성, 무결성 및 운영의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각종 법규를 준수해 대외 이미지 개선과 기업의 신뢰도 향상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펜타시큐리티-비젠트로, ERP보안사업 공동추진2011.10.05
- 펜타시큐리티, DB보안 '디아모' SAP 인증2011.10.05
- 펜타시큐리티-아스템즈, POS보안위해 '맞손'2011.10.05
- 펜타시큐리티, 통합인증·모바일보안 파트너데이 개최2011.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