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웹게임 ‘천군’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1/09/29 12:06    수정: 2011/09/29 14:25

김동현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천군’이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국시대 배경의 ‘천군’은 중국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후한 말기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삼국지, 삼국지연의 등과 같은 역사 문헌을 토대로 파란만장한 풍운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이다.

‘천군’의 CBT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형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쿤룬코리아는 ‘천군’의 CBT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천군 HOT 6’ 이벤트가 실시한다. ‘천군 HOT 6’이벤트는 11일간의 출석체크, 친구 사귀기, 장원 업그레이드, 천군을 위한 의견, 나만의 노하우, 랭킹5 등 총 6가지로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군’을 서비스하는 쿤룬코리아의 김민구 본부장은 “‘천군’은 문헌 고증을 통해 사실적인 시나리오와 실존 무장이 등장하는 등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제작 된 것이 특징이다”며 “테스트 기간 중 원활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