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u-) 오피스 전문업체 유와이즈원(대표 현재환)은 오는 22일 경기도 안산 늘봄웨딩컨벤션에서 화학제조분야 IT담당자 및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화학 제조 산업의 효과적인 u-오피스 활용 전략’을 다룬 무료 세미나를 연다.
행사는 화학, 제조 기업들이 u-오피스 환경 기반의 통합 업무 솔루션 '와이즈원'으로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는 자리다. 업무간 메일, 전자결재, 게시판과 EDMS에서 생성되는 문서 및 동영상, 이미지 파일 등 콘텐츠를 통합해 권한별로 관리하는 방안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와이즈원을 활용한 u-오피스 환경 구현으로 본사와 국내 수많은 공장의 커뮤니케이션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 범우화학과 KMW 실제 사용 사례도 공개된다.
회사는 로만손, 국순당, 농심 메가마트, 대현, 현대약품, KIST, 한국후지쯔, IBK연금보험, 석영브라이스톤 등 패션, 유통, 금융, 반도체, 공공기관 등이 자사 솔루션을 활용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유와이즈원, 협업SW 로드맵· 협력 비전 공개2011.09.21
- 유와이즈원, 로만손 u-오피스 구축2011.09.21
- 유와이즈원, 국순당 모바일 연동 포털 구축2011.09.21
- 유와이즈원, 23일 의류유통업 u-오피스 세미나2011.09.21
현재환 대표는 “앞으로도 와이즈원 도입으로 산업별 특성에 맞게 u-오피스 환경을 구현하고 있는 모범 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유와이즈원에 메일(marketing@uwiseone.com)이나 전화로 문의(02-2190-6846)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