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가상ADC VM웨어 'v클라우드' 최적화

일반입력 :2011/09/15 13:56

라드웨어는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의 가상화 애플리케이션을 가상 ADC 환경에 쉽게 프로비져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v다이렉트 플러그인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v다이렉트 플러그인은 VM웨어 v스피어와 연동가능하며, VM웨어 v앱스 사용자는 v클라우드 디렉터를 통해 서비스를 프로비저닝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자원과 라드웨어의 가상 ADC를 모두 프로비전할 수 있다.

또한 vADC를 활용해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실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 사용자는 vADC 프로비저닝을 계층별 SLA에 따라 수정 절차 없이 일정하게 vApp에 배치할 수 있다.

라드웨어와 VM웨어의 공동 솔루션의 핵심은 라드웨어 v다이렉트 플러그인을 통합하는 기술력과 라드웨어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VADI™) 전략, VM웨어 v스피어와 v클라우드 디렉터 서비스를 구현하는 모든 라드웨어 ADC 패브릭 등이다.

이들 조합으로 향후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는 사용자가 원하면 언제든지 직접 수정할 필요 없이 애플리케이션 추가 용량을 자동으로 확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에이탄 브렘러 라드웨어 가상화 및 클라우드 제품 마케팅 책임자는 “v다이렉트는 VM웨어 사용자들에게 자동화와 비즈니스 민첩성을 제공한다”며 “기업은 새로운 v다이렉트를 통해 VM웨어 v스피어 환경에서 한결같은 vADC 프로비저닝과 더욱 밀착된 통합을 구현, vApp 수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댄 추 VM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부사장은 “v스피어와 통합된 v다이렉트는 라드웨어의 ADC 패브릭을 v클라우드 디렉터에 간단 명료하고 일정하게 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며 “클라우드와 ITaaS전략을 통합하는 사용자들은 가상 IT 서비스의 딜리버리 및 사용 속도를 가속화하는 솔루션을 사용하고, 공유된 인프라에 민첩하게 작업을 배치해 vDirect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