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자사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3D와 2D를 정기 업데이트 한다고 1일 밝혔다.
주요 변동사항으로는 ▲신갈분기점~호법분기점확장·포장 도로 33.6km구간 ▲진성IC~사천IC 확장·포장 도로 19.1km구간 ▲경인아라뱃길 관련 교량 및 주변도로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추가했다. 이 외에 7~8월 동안 집중호우로 인한 유실도로 중 교통통제 도로를 반영해 귀성길 안전운전을 도모했다.
주요 건물을 현실감 있게 반영한 '3D 랜드마크'를 추가했다. 대전지방법원과 용인시종합운동장, KBS 대전방송국, 롯데마트광주월드컵 등 전국 주요건물 100여건이 3D로 표시된다.
밀양시, 통영시를 포함한 총 6개시 도로 모델링을 반영해 전국 82개 시지역의 주요 도로 모델링을 완료했다.
아울러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도 공개했다. 내비게이션 메모리 카드를 PC에 연결해 최신버전 업그레이드를 자동 실행하는 소프트웨어다. 간편한 회원가입, 아이나비 매니저 자동 설치, 자동 제품등록, 최신 버전 자동 업그레이드 등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OS기반 내비게이션(아이나비 스마트K9,스마트A, 스마트S)에 화면분할기능(NIP) LCD화면버튼기능을 새로 선보인다.
그간 안드로이드 OS기반에서 사용 할 수 없었던 화면 분할 기능을 채택해 내비게이션과 DMB화면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했다. 외부 하드웨어 키를 내비게이션 화면 안에서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LCD화면버튼기능을 함께 추가했다.
관련기사
- 팅크웨어, 2분기 영업익 31억원2011.09.01
- 팅크웨어, 2D 내비 '아이나비 AP200' 출시2011.09.01
- 팅크웨어, 금호렌터카에 '스마트 내비' 제공2011.09.01
- 팅크웨어, 아이나비 지도 업그레이드2011.09.01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는 오는 6일 서비스 될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최신지도 정보와 유용한 기능을 새롭게 서비스한다”며 “아이나비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한가위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