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전승 업데이트 전격 공개

일반입력 :2011/08/31 17:02    수정: 2011/08/31 17:03

NHN(대표 김상헌) 한게임은 'C9' 정식서비스 2주년을 맞아 전승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09년 8월 오픈베타를 실시한 C9은 최근 5대륙 후반부 업데이트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헤르메스’ 월드가 신규 오픈된다. 특히 전승 시스템, 전직 퀘스트와 함께 헬모드도 개편돼 게임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최고 레벨 달성 경험치량이 대폭 하향, 각 대륙별 파티퀘스트도 추가돼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단 설명이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이용자 전원에게 부활주문서와 스킬초기화, 마석 등의 아이템 꾸러미가 지급된다. 신규 이용자는 물론 회귀 이용자와 고레벨 이용자도 각 이용자별로 다양한 추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공격/이동속도와 MP 회복률이 늘어나는 2주년 기념 수호 쿠폰(레저렉션)도 전원 지급, 열혈 마니아를 위한 정열기어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생성시에 ‘성장 지원 상자’가 제공되며, 최대 40레벨 달성 시 ‘14강 레어 무기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전승 업데이트 이후에는 피코와의 모험을 통해 전승 퀘스트를 진행할 경우 보상으로 수정 및 마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