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시상식 열어

일반입력 :2011/08/17 15:19

남혜현 기자

한국HP(대표 함기호)는 자사 e프린트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17일 열었다.

▲카피라이팅 ▲지면광고 디자인 ▲프로모션 기획 등 총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 공모전에는 대상에 ▲이프(if)하세요(e프린트 하세요)를 기획한 프로모션 부분의 박혜영, 심규환 팀이 선정됐다.

대상팀은 HP e프린트 기능을 슬로건화 하는 아이디어와 소비자들의 프린팅 요구가 있는 모든 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에는 장학금 500만원 및 사장과 1개월 간 한국HP 마케팅부 인턴십 기회가 부여된다.

최우수상은 지면광고와 프로모션 두 팀에게 수여됐다. ▲지면광고 디자인 최우수상은 '언제나 지금을 뽑아보세요'를 기획한 출품작에,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은 'HP e프린트, 감동을 더하다'를 기획한 전주현, 김지연 팀에게 돌아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모든 팀에 2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관련기사

심사는 한국 HP 임직원 6명이 참여해 학생들이 한 달여 간 동안 준비한 각 부문별 PT와 질의 응답으로 진행됐다.

김상현 한국HP 이미징프린팅 그룹 전무는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패기 넘치는 프레젠테이션모습을 보면서 심사에 많은 고심을 했다며 수상 여부를 떠나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