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 5천원에 ‘CJ 무제한 다시보기’

일반입력 :2011/07/22 10:01    수정: 2011/07/22 10:12

정현정 기자

SK브로드밴드에 이어 KT도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TV를 통해 월 5천원에 CJ E&M 무제한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을 선보였다.

KT(대표 이석채)는 올레TV를 통해 CJ E&M이 제공하는 인기채널 11개의 유료 주문형 비디오(VOD)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CJ 무제한 다시보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 무제한 다시보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5천원으로 tvN, 엠넷, 채널CGV, 온스타일, 온게임넷, 올리브, OCN, 스토리온, XTM, 바둑TV, 중화TV 등 CJ E&M이 운영중인 11개 채널의 유료 다시보기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관련기사

KT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CJ 무제한 다시보기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라카이 동남아 여행권, VIPS 식사권, 올레TV 5천원 콘텐츠 이용권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희관 KT 올레TV본부 상무는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 이번 CJ 무제한 다시보기를 통해 인기 콘텐츠를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저렴한 월정액 상품 출시를 통해 유료 콘텐츠 부담을 줄이고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