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배트맨 아캄시티’ 한정판 모습 공개

일반입력 :2011/07/20 09:46    수정: 2011/07/20 10:53

김동현

‘가장 많이 팔린 히어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배트맨 아캄어사일럼’의 후속작 ‘배트맨 아캄시티’를 개발 중인 워너브라더스社가 북미 이용자들을 위한 한정판 내용물 및 외형을 선보였다.

20일 美게임스팟닷컴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社에서 하반기 PC, X박스360, PS3 버전으로 출시를 준비 중인 ‘배트맨 아캄시티’의 한정판이 100달러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모습을 드러낸 한정판은 게임팬은 물론 ‘배트맨’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도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물로 채워져 기대를 사고 있다.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 내용물이 좋다는 평가다.

‘배트맨 아캄시티’ 한정판은 캐릭터 피규어 전문 제작 업체 ‘코토부키야’에서 만든 ‘배트맨’ 동상과 아캄시티 원화집, 게임 정식 사운드 트랙, ‘배트맨’ 소장용 카드, DC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영화 ‘배트맨 : 고담 나이트’ DVD & 블루레이 등이 탑재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초기 스테이지인 ‘라운지’ 부분을 담은 거대한 지도와 게임 콘텐츠 ‘다크 나이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 패키지 디자인이 다른 타이틀이 동봉될 예정이다.

‘배트맨 : 아캄시티’는 10월경 북미 출시를 준비 중이며, 국내에서는 유통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