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휴대성 강화한 웹캠 선봬

일반입력 :2011/06/22 15:11

로지텍코리아는 휴대성을 강화한 '로지텍 HD 웹캠 C525'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접이식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로지텍 무료 화상통화 프로그램인 '로지텍 비드 HD' 프로그램을 통해 720p HD 화상 통화를 할 수 있고 스카이프, 윈도 라이브 메신저, 야후 메신저 등도 화상 통화에 사용할 수 잇다. 클릭 한 번으로 HD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트위터 등에 올릴 수 있다.

최대 7센티미터(cm) 근접촬영까지 자동 초점(AF)을 지원하며 소음 제거 내장 마이크를 탑재했다. 소프트웨어 보정을 통한 800만 화소 이미지 캡쳐가 가능하다. 아울러 '로지텍 플루이트 크리스탈'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영상, 선명한 이미지, 풍부한 색상 표현을 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밖에 네온 스플래시, 어안 왜곡 등이 가능한 '로지텍 비디오 이펙트 펀 필터' 기능을 통해 웹캠에 찍힌 사용자 얼굴 표정이나 동작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 매직스 소프트웨어인 '포토 매니저 9', '비디오 이지'를 활용한 편집 작업이 가능하다.

박재천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여행중에도 친구, 가족과 화상통화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