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함기호)는 인스턴트온 환경을 위한 맞춤형 고객 지원 서비스 ‘올웨이즈 온 서포트’를 2일 발표했다.
새로운 HP 지원센터 플랫폼은 IT 전문가, 온라인 지원 툴 제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모바일 기술 지원 애플리케이션에 원스톱 액세스를 더했다.
고객은 올웨이즈 온 서포트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최적화된 정보, 담당자, 기술에 접근하고, 고객상황에 가장 적합한 지원 서비스를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올해 아태 및 일본 지역 HP지원센터 사용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HP지원센터 플랫폼 도입 후 웹 지원 고객만족도는 약 18%, 한 번의 요청으로 고객 지원 요청이 해결된 사례는 약 30%로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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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워드 보우랜드 HP 아태 및 일본지역 기술 서비스 지원(TS)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인스턴트-온 기업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자신이 필요로 하는 가장 적합한 담당자와 정보에 즉시 접근해 지원받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HP의 고객 지원 방식은 고객의 관점에서 보다 접근이 용이하고 가용성 높은 형태로 발전돼 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IT 환경에 가장 필요한 서비스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