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지난 11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IST 2011전시회에 '파수 시큐어XD'와 '모바일 디지털저작권관리(DRM)' 등 신규 문서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과 모바일 오피스에서 '보안'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고 있는 만큼 파수닷컴도 이에 대응하기 위해 솔루션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파수 시큐어XD'는 DRM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문서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안 솔루션이다. 이메일, 이동식저장장치(USB)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유되는 문서를 권한이 있는 사람에게만 허용되도록 해준다.
'파수 모바일DRM'은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등과 같은 모바일 단말기에서도 PC환경과 같이 DRM를 확장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파수닷컴, 모바일DRM 시장 정복 나선다2011.05.12
- 파수닷컴, 해외 시장 공략용 보안SW 신제품군 공개2011.05.12
- 파수닷컴, '스마트워크 공략' DRM제품 출시2011.05.12
- 파수닷컴, 영국 DRM시장 공략 본격화2011.05.12
파수닷컴은 지난 12월 이미 일본 파트너사인 히타치사를 통해 '파수 시큐어XD'를 공식 출시한 바 있다. 하지만 파수 모바일DRM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변화하는 IT환경을 예측해 오랫동안 보안책은 준비해온 만큼 고객요구를 반영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