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커펀치 신작 '인퍼머스2' 자막 한글화 출시

일반입력 :2011/04/24 14:48    수정: 2011/04/25 10:08

김동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사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3(PS3) 독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퍼머스2’가 국내 자막 한글화돼 6월 경 출시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PS3용 게임 ‘인퍼머스2’가 자막 한글화돼 6월 경 국내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전작에 이어 두 번째다.

‘슬라이쿠퍼’ 시리즈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주목을 산 써커펀치의 신작 ‘인퍼머스2’는 갑작스러운 폭발에 휘말린 주인공이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되면서 영웅으로 활약한다는 내용을 다룬 ‘인퍼머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신작은 전작이 가졌던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도시 전체를 파괴하는 역동적인 연출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빌딩만한 적들을 상대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타 게임에서 보기 힘든 색다른 재미 요소다.

또한 전작보다 한층 강화된 오픈 월드 시스템과 주요 임무 외에도 즐길 요소를 대폭 추가해 전체적인 볼륨을 높였다.

관련기사

‘인퍼머스2’의 출시를 준비 중인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측의 한 관계자는 “전작에 이어 이 게임도 자막 한글화돼 이용자가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국내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받은 ‘인퍼머스2’는 6월 경 북미 및 유럽 출시과 흡사한 시기에 국내 정식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