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심파나, 시바스 브라더스 데이터관리SW로 채택

일반입력 :2011/04/11 09:27

데이터관리전문업체 컴볼트는 심파나 SW가 스카치 위스키회사 시바스 브라더스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채택됐다고 11일 밝혔다.

시바스 브라더스는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백업 및 제품 복원 솔루션을 컴볼트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로 대체해, 데이터 관리 운영 방법을 개선했다. 시바스 브라더스는 현재 디스크 기반 백업, 복구, 중복 제거 및 복제 가능한 심파나 SW를 사용중으로, 레거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현대적으로 변경했다.

이번 개선 작업의 주요 사항은 관리 및 데이터 복제, 그리고 운영 효율성 향상이었다. 프로세스를 철저히 검토한 시바스 브라더스는 컴볼트의 애플리케이션, 테이프 자동 중복 제거 프로그램, 복잡한 IT 환경에 대한 폭 넓은 지원 때문에 채택했다.

관련기사

심파나 SW는 마이크로소프트(MS) 익스체인지와 오라클 ERP 데이터를 포함한 시바스 브라더스의 주요한 엔터프라이즈 정보를 보호한다. 시바스 브라더스에 따르면 백업 윈도를 50%까지 절감하면서, 간접 작업비를 70%까지 줄였다.

권오규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컴볼트는 신속히 데이터를 복구하고, 자체 중복 제거 기능을 통해 상당한 비용 절감의 효과도 제공한다”며 “분산된 사이트를 한 곳에서 감독할 수 있도록 구현해 유지 관리 비용뿐만 아니라, 인력 효율도 극대화 시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