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빅뱅 새 앨범 단독 예약 판매

일반입력 :2011/02/17 11:42

정윤희 기자

싸이월드에서 빅뱅의 새 앨범 BGM을 미리 구입할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17일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빅뱅의 미니앨범 4집의 음원을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는 싸이월드 뮤직에서 진행되며 총 6곡이 수록된 빅뱅의 새 앨범 BGM을 1곡당 도토리 1개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음원은 앨범이 공개되는 24일 오전 10시부터 들을 수 있으며 미니홈피에 배경음악으로 등록 가능하다.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SK컴즈는 구매 회원 모두에게 빅뱅이 녹음한 컴백 인사말 BGM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유니클로X빅뱅 UT 셔츠, 빅뱅 싸인 CD, 빅뱅의 응원 메시지 BGM를 각각 10명씩 총 30명에게 선물한다.

관련기사

빅뱅의 응원메시지 BGM 경품은 빅뱅 멤버들이 내 이름을 직접 불러주는 응원 메시지로 자신의 미니홈피와 블로그 등에 게시할 수 있다. 이벤트는 17일부터 앨범 발매일 전날인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발매일인 24일 이후에는 수록곡 전곡의 개별 구매와 MP3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SK컴즈 관계자는 “앨범 발매일인 24일 이후에는 2차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며 “빅뱅은 새 앨범으로 25~27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