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고객의 소리’코너를 오픈한다. 기존 고객센터와는 달리 단순 클레임을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한 코너다.
‘고객의 소리’는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하다. G마켓 이용에 대한 칭찬이나 이벤트 추천 및 후기 등 다양한 의견을 등록할 수 있다. 사이트 오류나 불편 및 개선사항 등 각종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영업일 이틀 이내에 접수처리하며 사안에 따라 추가확인이 필요한 경우 접수처리기간을 초과할 수 있다. 고객의 소리로 등록한 뒤 채택된 경우 G마켓 선물권을 지급하며, 고객의 의견이 더욱 빠른 시일 내에 개선되고 반영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채택 여부는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명절 차례상 "오픈마켓서 퀵으로 쏩니다"2011.02.08
- 설날 한파에 '방한용 설빔' 인기2011.02.08
- G마켓, '소녀시대 스타상품권' 온라인 단독 판매2011.02.08
- 감사원, G마켓에 169억원 부가세 추징 결정2011.02.08
G마켓 쇼핑과 관련된 주문, 배송, 반품 등 주요 문의는 G마켓 기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G마켓 운영기획실 김석훈실장은 “온라인몰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보다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수렴하기 위해 기존 고객센터 외 별도로 고객의 소리 코너를 마련했다” 며 “구매와 직접 관련이 없는 제안이나 불편사항에도 귀 기울일 방침이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