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센터 에너지 관리 솔루션 업체 APC바이슈나이더 일렉트릭(이하 APC)은 무정전 전원 장치(UPS) '스마트UPS' 구매고객들을 위한 전국 출장 무료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스마트UPS 구매고객들은 전국에서 출장서비스, 배터리를 포함한 소모품 관련 조치와 사후지원(AS)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UPS 제품 구입 후 APC 고객 지원 서비스 웹사이트에서 고객 등록을 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회사는 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이를 등록하면 무상 보증기간을 기존 2년에서 6개월 연장해 준다.
관련기사
- APC, UPS 에너지 사용 추적하는 SW발표2011.01.17
- APC, 협력사 비즈니스 지원 포털사이트 열어2011.01.17
- APC, 친환경 데이터센터 방문 이벤트 진행2011.01.17
- APC, 병무청에 환경감시 솔루션 넷보츠 구축 완료2011.01.17
스마트UPS는 데이터 및 장비를 보호하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용 UPS다. 멀티코어, 가상화된 서버 환경에 적합해 국내 가상화 시장 확대와 함께 수요가 증가 추세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현재까지 전세계 2천만대 이상을 판매했다. 최근 금융기관과 전산센터 장애 문제가 불거지면서 이에 대처하고 데이터센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UPS 제품에 관심이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APC의 오승환 상무는 “APC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장 안정적인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들을 위한 한층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표하면서, UPS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