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셜쇼핑 “편의점 상품도 할인”

일반입력 :2011/01/13 16:24

정윤희 기자

편의점 상품이 소셜커머스 속으로 들어왔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13일 서울 관악구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과 박정우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마케팅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해당 협약을 통해 다음은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에서 할인 판매하게 됐다. 제공되는 상품은 양사가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판매는 내달부터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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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편의점의 생활밀착형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높여 소셜쇼핑을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은 “이제 전국 이용자들에게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상품을 확대하고,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소셜쇼핑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