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악어가죽 갤럭시S 커버 가격이...

일반입력 :2010/12/22 09:22    수정: 2010/12/22 18:44

이장혁 기자

스마트폰, 태블릿PC가 대중화된 요즘 자신만의 모바일 액세서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쫓아 소비하는 VVIP라면 더욱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럭셔리 액세서리에 관심을 갖기 마련이다.

스와로브스키, 다이아몬드, 골드 등 고가 소재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등장했고, 명품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를 내놓고 있지만 단순히 값비싼 제품이 아닌 스토리 텔링이 있고 가치소비가 가능한 제품이라야 브랜드 인지도보다 개인적인 만족을 중시하는 VVIP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삼성 애니콜의 공식 파트너로 모바일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는 애니모드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며 경제력도 갖춘 VVIP를 위한 시즌 스페셜 기획으로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시즌(Season) 1 시리즈를 출시했다. 유명 아티스트의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고, 최고의 퀄리티를 갖춘 하이엔드 액세서리에 누구나 갖을 수 없는 희소성을 담고 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소중하고 특별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갤럭시S를 진정한 VVIP로, 악어가죽 패션 커버

애니모드의 갤럭시S 악어가죽 패션커버는 천연 악어가죽, 그 중에서도 결이 돋보이는 꼬리 부위를 사용하여 천연 그대로의 촉감을 구현, 실제 악어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기존 갤럭시S의 배터리 커버 대신 끼워서 사용 가능한 일체형으로 장착 후에도 특유의 슬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그립감도 유지해준다.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VVIP의 자격을 갖춘 프리미엄 케이스이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로 블랙과 브라운 두 칼라의 50개 한정 아이템으로 소장하는 것 자체로 의미가 깊은 제품이다. 가격은 50만원이다.

■장인의 숨결이 깃든 옻칠 프리미엄 케이스

요즘 한 인기있는 드라마의 재벌남 주인공은 자신이 즐겨입는 트레이닝복을 장인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든 명품 트레이닝복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장인의 손길과 정성으로 별 특별할거 없을 것 같은 트레이닝복도 명품이 되는 것.

애니모드에서 출시한 갤럭시S 옻칠 케이스 역시 장인의 숨결과 손길이 깃든 명품 케이스로 옻칠 명인으로 손꼽히는 전주대학교 안덕춘 교수님과의 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한정제품이다. 생명체를 다루는 작업과 같이 정성을 쏟아 광택과 표면을 빚어낸 명품 케이스다.

옻칠은 각종 산에도 부식되지 않고 내염성과 내열성을 가지며, 방수, 방부, 방충, 절연의 효과가 뛰어난 도료로 다른 화학도료보다 성분이 뛰어난 무공해 천연도료로서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가치 또한 지니고 있다. 깊이 있는 동양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향균작용과 혈액순환을 돕는 효과가 있어 명품 케이스로 손색이 없다는 평.

관련기사

갤럭시S 옻칠 케이스는 100개한정으로 색칠기법에따라 판매가격은 14만9천원~24만9천원까지 다양하다.

김상용 애니모드 대표는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급속하게 성장함에 따라 연말을 맞아 장인정신이 깃든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이번 상품군을 출시하게 된 배경”이라며 “애니모드는 지속적으로 시즌과 시장에 맞는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