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여성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소셜 데이팅 업체 이음(대표 박희은)이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음은 ‘안드로메다에서 내려온 이음신이 매력적인 지구 피플에게 매일 한 명의 인연을 선물해준다’는 새로운 컨셉트의 서비스다. 지난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4만 명이 넘는 솔로남녀들에게 매일 12시 30분 인연을 추천했다.
엄격한 회원승인 심사를 통과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음은 20대 중반의 여성들에게 인기다. 현재 승인 대기 회원 수는 5천 명을 넘어섰다. 박희은 이음 대표는 “이음을 통해 커플이 됐다는 주변 지인들의 후기를 통해 널리 확산되고 있는 듯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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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음은 이번 정식서비스 개시하면서 일부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했다. 24시간 유효기간이 지난 이음과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아이템 ‘어게인 데스티니’와 연결될 상대방이 평가한 본인의 매력지수를 한 달간 확인할 수 있는 ‘평점 쿠폰’ 등이다. 이 외에도 학교, 직장 키워드를 인증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김윤진 이음 마케팅팀장은 “정식 런칭을 맞아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미 컨셉트의 진화를 위한 준비가 내부에서 진행되고 있고 연말 즈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