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보안부문 협력사를 대상으로 새 보안 제품과 개발계획, 기술동향을 소개하는 ‘CA 시큐리티 부트캠프’를 진행했다.
회사는 행사를 통해 지난 9월 인수한 아콧시스템즈의 최신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콧시스템즈는 서버에 설치해 쓰는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서비스로 사용자 인증, 사기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CA는 아콧시스템즈 인수 후 사기 방지, 보안을 강화한 인증 솔루션을 추가해 계정 접근 관리(IAM) 제품군을 확대했다. CA 사이트마인더, CA 엔터프라이즈 로그 매니저(ELM) 제품을 설명하고 시연하기도 했다.
이날 마이클 최 대표는 한국CA테크놀로지스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라며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 상황에 적합한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 개발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메인프레임과 분산 환경, 물리적 시스템과 가상화 환경, 온 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등 다양한 컴퓨팅 환경이 혼재된 기업 인프라를 IT 부서가 효과적으로 관리, 보호,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CA, 새 IT아젠다로 '클라우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공개2010.11.25
- 한국CA, 어려운 이웃 돕는 봉사활동 펼쳐2010.11.25
- CA, 사기방지솔루션 업체 아콧시스템즈 인수2010.11.25
- CA, 클라우드 컨설팅업체 포베이스 인수201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