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포털 이지데이(대표 이인경)은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서비스 시즌2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지데이 모바일 앱 시즌2는 지난 6월 게시판 기능 중심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시즌1의 기능을 더욱 발전시킨 포털형 서비스로 구축했다. 여성들이 궁금한 모든 것을 언제 어디서나 내 손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는 것이 이지데이의 설명이다.
시즌2는 실시간 토크, 육아, 요리, 여행, 러브,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여성 콘텐츠와 엔조이, 이벤트 등 여성포털 이지데이의 대표적인 서비스를 모바일에 최적화시켰다.
또한 시즌1에서 인기가 높았던 실시간 토크의 기능을 보강했다. 이용자들은 프로필 기능을 통해 사진을 올리고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하는가 하면, 쪽지서비스를 통해 두 사람만의 대화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이지데이 “다이아몬드 모으면 선물 쏜다”2010.11.23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
이밖에도 시즌2는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오늘의 무료 운세 서비스와 다양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서비스가 특징이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폰에서 사용 가능하다.
조현경 이지데이 기획이사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모바일 앱 서비스에 대한 여성들의 눈높이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개편은 이런 여성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편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