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이 “다이아몬드 모으면 선물 쏜다”

일반입력 :2010/11/10 14:59

정윤희 기자

여성포털 이지데이(대표 이인경)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 차원에서 ‘행운의 다이아몬드 천만원의 기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지데이 홈페이지 내 숨어있는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해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이 찾은 다이아몬드가 1천만개를 넘을 경우 성공이다.

이지데이는 합산된 다이아몬드가 1천만개가 넘을 경우 500개 이상 찾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30만원씩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할 계획이다. 가장 많은 다이아몬드를 찾는 이용자는 100만원을 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0일 동안이다.

메인이벤트 외에도 이벤트 알리기, 게시판에 글쓰기, 설문, 비교 응모하기, 운세보기 등 4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핸드메이드 컵 받침을 미션완료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중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는 ‘미니 크리스마스트리’도 선물할 예정이다.

조현경 이지데이 기획실 이사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면서도 감사함을 표시할 수 있는 행사를 찾던 중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운의 다이아몬드 천만원의 기적은 지난달 전 직원을 감동시켰던 당사 대표의 통근 보너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벤트로 이지데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기쁨을 함께 줄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