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공식 홈페이지 개편 및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m.subarukorea.kr)’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스바루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 전 라인업에 대한 상세 정보를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도 함께 선보였다.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m.subarukorea.kr)’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환경에 맞는 메뉴로 재구성해 모바일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유튜브에 올라온 스바루 동영상만을 검색할 수 있는 메뉴도 마련했다.
스바루코리아는 모바일 웹사이트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달부터 QR코드 광고를 전면 진행한다. 검색어나 URL(인터넷 주소)을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스바루 광고에 나와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모바일 웹사이트로 자동 접속돼 다양하고 생생한 차량 정보는 물론, 최근 소식과 각종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한 시승신청도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바루 공식 블로그(http://blog.subarukorea.kr)와 트위터(http://twitter.com/subarukorea),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툴과 결합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최승달 대표는 “기존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웹 환경에서 모바일 환경으로 채널을 확대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