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헬스케어, 아태지역 고객가치 향상 어워드 수상

일반입력 :2010/11/08 17:29

의료영상정보 솔루션 업체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 이선주)는 시장조사업체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수여하는 '2010 아시아 태평양 고객가치 향상 어워드'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고객가치 향상 어워드는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아시아 태평양지역 정보통신과 의료산업분야에서 고객가치 향상에 성과를 이룬 기업을 고객서비스 리더로 선정해 주는 상이다.

인피니트헬스케어는 고객수 증가, 혁신적인 제품라인, 차별화된 서비스 노력 등이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지난 7년동안  매출액을 두배까지 키웠다. 수출액도 2006년 26억원에서 지난해 104억원까지 늘렸다.

이선주 인피니트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수장은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가치 향상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고객서비스 리더로서 시장 성장을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