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2010 건방진 마녀파티' 개최

일반입력 :2010/10/26 13:10

이장혁 기자

찬바람이 제법 매서운 가운데, 때이른 연말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사이트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10 아이스타일24 건방진 마녀파티'를 앞두고, 다음달 11일까지 고객 3천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판에 론칭 4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1천500명을 추첨해 마녀파티 초대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아이스타일24 회원이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발표는 다음달 13일 이벤트 코너의 당첨게시판과 개별 문자를 통해 이루어진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의 ‘트위터 퍼가기’, ‘페이스북 퍼가기’, ‘블로그 퍼가기’ 버튼을 클릭, 개인 SNS나 블로그에 마녀파티 소식을 게시해 해당 웹페이지의 URL이나 자신의 SNS주소를 ‘퍼가기 인증 댓글’ 란에 남긴 고객 모두에게 아이스타일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포인트 1천 점을 지급한다.

내달 20일(토) 저녁 7시 서울 청담동 ‘클럽 앤써(Club Answer)’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힙합그룹 D J DOC와 개그맨 유세윤이 멤버로 참여하는 그룹 UV의 축하공연과 함께 한세실업의 온라인 패션브랜드 ‘NYbH’의 론칭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또한 파티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메이크업존, 트위터존이 마련되며, 트위터존에서는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파티 당일날 현장을 트위터로 생중계하는 파티 참가자 중 추첨해 NYbH후드티셔츠와 케라시스 헤어케어세트, 페리페라 마스카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한구 아이스타일24 기획지원본부장은 늘 ‘예의 바른 사람’이길 요구하는 분위기 속에서 한번쯤 일탈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건방진 마녀파티'를 기획했다면서 건방진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DJ DOC, UV와 함께 개인의 자유분방한 끼를 발산하는 유쾌한 파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