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지난 6월 한국에너지재단 입찰에 성공한 가스레인지(GRA-20KE) 1만대를 이 달 중 납품완료 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불우 가정 및 독신자를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인 동양매직 가스레인지는 지난 8월부터 이달까지 약 3개월에 거쳐 8억원 규모로 납품 중이다. 동양매직은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기능, 디자인 등을 인정받아 당 초 납품 수량인 1만대와 별도로 추가 납품이 검토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에너지 재단은 불우한 가정과 독신자 가정에게 보일러 설치, 난방매트와 가스레인지 등을 지원하여 에너지빈곤층에 최소한의 에너지 이용 기반을 제공하고 단열•창호 시공 등 에너지효율개선을 통해 에너지비용 절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성재 동양매직 영업팀장은 “동양매직 가스레인지는 동급 제품 중 유일하게 3단 미세화력 조절이 가능, 압전 점화 방식과 차별화된 세미 전자식 점화방식을 채용한 제품” 이라며 “복지사업에 쓰이는 제품인 만큼 더욱 꼼꼼한 품질 검사는 물론 추운 겨울 전에 한시라도 빨리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야근을 하며 납품 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양매직, 샘표와 ‘웰빙쿠킹 요리교실’ 진행2010.10.25
- 삼성전자, SK하이닉스와 메모리 수익성 좁혔다2026.01.20
- [AI 기본법 시행②] "준비만이 살 길"…대기업·스타트업·협단체 대응 총력2026.01.20
- [비욘드IT] "오픈소스 위기, 韓 기업엔 기회"…생태계 기여로 글로벌 인지도 확보20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