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 (대표 이태화 http://www.abko.co.kr) 에서 기존에 디지탈파이오스와 DKS글로벌을 통해 유통되었던 게인워드(GAINWARD) 제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AS)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GAINWARD 제품으로 식별이 가능한 워런티스티커나 로고 스티커 등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이면 앱솔루트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앱솔루트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GTX460 , GTS450, GTS250 시리즈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앱솔루트코리아의 이번 AS 조치는 디지탈파이오스와 DKS글로벌을 통해 GAINWARD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회사의 존폐와 불안정한 서비스로 인해 제품 AS가 어려워지자 그 불안감이 GAINWARD 브랜드로 연결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한 것.
앱솔루트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AS 기준을 제공 함으로써 안정화된 양질의 서비스로 GAINWARD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점검하고, 타사를 통해 GAINWARD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까지 포용하여 GAINWARD 브랜드 자체의 신뢰와 제품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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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앱솔루트코리아는 전국무상출장방문서비스와 함께 보다 체계적으로 강화된 제품 AS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안정적인 창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AS 관련된 문의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