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토미디어 “TGIF, 그것을 알려주마”

일반입력 :2010/10/13 09:10

정윤희 기자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역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소셜서비스& TGIF 활용 전략 워크샵 2010’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GIF는 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의 앞 글자를 이용한 신조어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직장인 로망 공작실 블로그 운영으로 유명한 고영혁 파워 블로거 등 총 4명의 전문가들이 소셜미디어 및 TGIF 활용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한다.

행사는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이스토리랩(eStoryLab) 강학주 소장이 ‘소셜미디어의 성장과 기업의 대응’, ‘소셜미디어와 마케팅’을, HR맨파워그룹의 고영혁 팀장이 ‘트위터, 무엇이고 어떻게 봐야 하는가?’를 발표한다.

관련기사

오후 일정은 HR맨파워그룹 고영혁 팀장의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발표로 시작한다. 이후 네오위즈 최환진 이사가 ‘아이폰, 모바일 세상을 이끄는 리더’와 ‘구글, 검색에서 소셜 서비스로’를, 인맥경영연구원 구창환 소장이 ‘페이스북과 마케팅'과 '페이스북과 소셜네트워크게임’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준용 플루토미디어 대표는 “이번 워크샵은 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을 비즈니스 현장에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